처음 카메라로 찍은 사진 봤는데 엉망이네요 ㅎㅎㅎ


정말이지 이건 앞에 개라든가 존X라든가 시X라든가 어쨌든 욕이 들어갈만큼 못찍었습니다 ㅎㅎㅎㅎ
수평 안맞는건 기본에다 빛번짐은 애교요
렌즈에 이물질 묻어있는 그대로 찍은것도 모자라 선명하지도 못한 사진들....

해외여행 가면서 큰맘먹고 산 카메라인데 ㅎㅎㅎㅎㅎㅎ
그것도 후기 좋은 카메라 ㅎㅎㅎㅎㅎ
소니 미러리스 알파5100 논ㅎㅎㅎㅎㅎㅎ

다행이 뒤로 갈수록 실력이 느는건 눈에 보이여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노답석이잖아옄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창피한게 이때 처음 찍었을 때 

음, 나 너무 완눈벽하게 찍었는데 핳

완벽은 개뿔! 과거의 나년아 오른손을 들어 뺨을 때려라!!!

반년동안 묵으혀놨다가 이제서야 사진정리한일다고 보는데 너무 쪽팔려서 이건...
잘 찍은건 뽑아야지 히힛은 개뿔 다 수정해야갑지

큽 이래서 연습 좀 하고 가야하남는데 ㅠㅠㅠㅠㅠㅠ 어쩔말수가 없지여 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