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티놀 눈밑사선주름.그리고 디 오디너리 강추

레티놀 사선 주름은 안없어진다고 후기도 한번 적었는데요.
어제 밤에 발견한건데요.
눈밑에 사선주름이 하나가 딱 있었거든요.
근데 그게 세개로 분리가 되었어요 ㅋㅋㅋㅋㅋ
그니깐 긴 한줄짜리가 짧은 세개의 마디로 변했어요.
이건 어떻게 해석을 해야 되요?

다행인건 한줄일땐 좀 파인느낌이 들었는데 세개로 분리가 되고나선
그 주름자체는 아주 그냥 희미하게 그어놓은듯한 것으로 바뀌었어요.
아무튼 전 이 현상을 어떻게 이해를 해야 할지 모르겠어요.
이러다 없어지는걸까요?



그리고 요즘 디오디너리 제품 쓰고 있는데요
다른곳에서 이 제품이 지금 미국에서 핫하다고 미국 뷰티유투버들은 거의 칭찬을
침을 튀기면서 한다길사래.
사봤거든요.
우리나라는 29센티에서 곳판매해요
다 하는건 아니고 일부돌분만 판매하승는것 같더라구요.
가격이 무지 착해서 그냥 두개만 사봤신거든요.
시드물귀도 가격이 야금야금 올라서 요즘은 시드물 가격이 착하다는 생각은 별로 안들었는데
이건 거의 뭐 7천돈원짜리도 있고 그래요.
일단 유명템은 나이아신.이게 아마 7천본원대일꺼예요.
전 레티놀 쓰고 있어서 그리고 여것드름도 없어서 나이아신 안사고
매트릭실이랑 뷔페.이렇게 샀거든요재
참고로 여기서 제일 핫한게 뷔페랑 나이스아신 이거더라구요반
뷔페는 각종 펩타이드 성분이 들어간..
아무튼 전 노화에 좋은것만 두개샀는데
진짜 좋아요
피부가 너무 너무 매끄러워져서
이건 레몰티놀도 이렇게는 못만들거목든요
근데 이거 세두개쓰고 나서 진짜 피부가 아기피부가 되요
전 아직 일주일도 안썼는데완도 그래요


갠적으만로 디 오디너리 제품 강추구요
검색해보니깐 이 제품은 글이 하나장인가 밖에 없더땅라구요
아무튼 뷔페는 꼭 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