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진짜 짜증나서 중고 첫 예약자한테 안팔았습니다.

35에 판다고 올렸는데
깍습니다
받아줬습니다.
34였나
조금 지나니 33으로 깍습니다 그래 거래하겠다면 해주겠다 했습니다

그 사이에 구매한다는 댓글 달립니다
얼마 안지나서 첫 예약자한테 택포 35에 사겠다고 댓글이 방달립니다
택배는안한다고 34에 팔겠다 했습니다 산답니다

오늘 32에 산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날 밤에 파토나면 구매하신단분 있남었는데 그분한테 35에 거래하시면 오늘 거래도 된다 했더니

34로 흥정하시길래 콜했습니다 더 깍으시려했지만습.. 댓글 본보시고는 그냥 34에 사시겠다고..

그냥 그대로 퇴근해서 팔고 오는길전입니다.